네이버 쇼핑 지금까지 내가 작성한 리뷰 확인하기

예전에 제 블로그 포스팅으로 지금까지 내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작성한 리뷰 확인과 유튜브 댓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최근 네이버 쇼핑에서 물건을 구매하면서 포인트 적립을 위해 리뷰를 작성하고 내가 지금까지 어떤 물건을 구매했고 어떤 리뷰를 작성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확인하는 방법과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다르다 보니 두 환경에서 리뷰 확인하는 방법 모두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네이버 쇼핑 리뷰 확인 모바일

아무래도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모바일 환경에서 내가 지금까지 작성한 네이버 쇼핑 리뷰 확인하는 방법을 먼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쪽으로 이동해 주세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쇼핑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 내용 확인 후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네이버 쇼핑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화면에서는 위와 같은 구성으로 내용이 보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분들은 리뷰 확인을 할 수 없으니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후 설명대로 진행해 주세요. 하단에 마이 탭을 터치하고 화면 가운데 있는 리뷰작성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내가 구매한 제품에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제품과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화면 상단을 보시면 내가 작성한 리뷰를 볼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작성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터치하면 위와 같이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작성하신 모든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리뷰 확인 PC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PC에서 네이버 쇼핑에 지금까지 내가 작성한 리뷰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마찬가지로 네이버 쇼핑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신 다음에 바로가기 버튼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네이버 쇼핑 사이트에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오른쪽 상단 쇼핑 MY를 클릭해서 열리는 메뉴에 상품 리뷰를 클릭했을 때 로그인한 계정으로 작성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리뷰 페이지로 이동해서 왼쪽을 보시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품 리뷰 항목에 내가 작성한 리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여러분들이 네이버 쇼핑에서 지금까지 작성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리뷰는 날짜를 1년, 3년이나 직접 날짜 기간을 선택해서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