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게라 뷰어 다운로드 블랙박스 영상 확인하기

차량용 블랙박스를 뷰게라 제품으로 사용하는 분들 중 긁힘 사고나 교통사고 등의 이유로 블랙박스에 촬영된 영상을 확인해야 하는 분들 계실 거예요. 그럴 때에는 영상 재생 외에 다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좋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뷰게라 뷰어 프로그램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뷰게라 블랙박스는 한 두 종류의 제품만 출시된 것이 아니다 보니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 모델을 지원하는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뷰게라 뷰어 다운로드

먼저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뷰게라 블랙박스 모델명을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보면서 모델명을 확인해도 좋은데 비슷하게 생긴 제품이 있다 보니 헷갈릴 수 있겠더라고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뷰게라 공식 사이트 자료실에 뷰어 다운로드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뷰게라 뷰어 프로그램만 나오는 페이지로 이동을 했는데 목록 번호를 보니까 12개 뷰게라 뷰어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아무 파일이나 받으면 안 되는 것이 뷰어 프로그램마다 적용 모델이 달라서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뷰게라 블랙박스 모델을 지원하는 뷰어 프로그램을 받으셔야 문제없이 녹화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요.

통합 뷰어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파일로 받으면 되는 거 아닌가 생각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보여드리면 적용 모델에 뷰게라 블랙박스 전체 모델이 적혀있지 않습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뷰게라 블랙박스 모델을 공식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보면서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에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뷰게라 블랙박스 모델 확인하는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블랙박스 모델 시리즈를 클릭하시면 이미지와 함께 모델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델명 확인까지 했고 이제 뷰어 다운로드를 해봐야겠죠. 뷰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맨 밑에 검색하는 공간을 찾으세요. 그리고 모델명을 입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검색어 오른쪽을 전체로 변경하셔야 검색 결과로 모델명에 맞는 뷰어 프로그램이 검색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선택하신 뷰어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하면 구글 드라이브 링크가 등록되어 있을 거예요. 클릭해서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하고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밑에 내용을 읽어보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뷰게라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