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오피스(OpenOffice)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 사용하기

보통 인지도 높은(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한컴 오피스) 오피스 프로그램은 유료로 구매하거나 월 결제를 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구매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을 찾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어도 지원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 오픈오피스(OpenOffice)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픈오피스(OpenOffice)는 윈도우, 리눅스, Mac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모두 지원하니 편하게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오픈오피스(OpenOffice) 다운로드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쉽게 오픈오피스(OpenOffice)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지만 더 빠르게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해 보세요.

오픈오피스(OpenOffice) 다운로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이동된 사이트 내용 상단을 보시면 운영체제, 언어,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 내용이 보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32비트만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따로 언어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한국어로 선택되어 있었습니다. 버전은 현재 4.1.15 버전이 최신이네요. 설치 파일을 받을 때에는 Download full installation 버튼을 클릭하세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게 오픈오피스(OpenOffic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SOURCEFORGE 사이트에 등록된 오픈오피스(OpenOffic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5초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오픈오피스(OpenOffice)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세요. 따로 설명이 필요한 어려운 과정은 없어서 설치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오픈오피스(OpenOffice)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사용자 등록을 진행하는 화면이 먼저 열립니다. 정직하게 본인 이름을 입력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으니 닉네임 같은 것으로 입력해도 좋습니다.

오픈오피스(OpenOffice) 화면이 열렸네요. 텍스트, 그림, 엑셀, PPT 등 여러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인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니까 유료 결제 프로그램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오픈오피스(OpenOffic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