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30일 체험판 다운로드

그림 그리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시는 프로그램이 바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유료로 구매하셔야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직 이 프로그램을 경험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30일 체험판으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판 기간에는 기능 제한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무료로 사용하는 분들은 30일 체험판으로 유료 월 결제 예약을 하는 분들은 3개월 체험판으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다운로드

워낙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어떤 사이트에서 검색해도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하지만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편하게 이동하시라고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해 놓았어요.

 

 

위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페이지 왼쪽에 운영체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 밑에는 최대 몇 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윈도우 운영체제나 Mac 운영체제나 최대 3개월 무료라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죠. 월 결제 예약을 하는 분들만 3개월 무료입니다. 일반 사용자는 30일 무료 체험할 수 있어요.

저는 윈도우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했는데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다운로드 설명과 기본 조작 관련 설명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5번 내용을 보면 월정액 플랜을 신청해야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 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