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nInTest 다운로드 컴퓨터 성능 테스트 프로그램

컴퓨터에 문제가 있거나 고장 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BurnInTest를 많이 찾아서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어떻게 어디에서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빠르게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고 바로 BurnInTest 파일 받으실 수 있게 설명해 드릴게요.

BurnInTest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유료로 결제하는 버튼이 있는데 무료 체험판으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BurnInTest 다운로드

검색해서 사이트로 접속하고 다운로드 페이지까지 이동하는 불편함 없애드리려고 빠르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그러면 BurnInTest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어떻게 파일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했을 때 이동되는 페이지 화면입니다. Mac 운영체제는 지원하지 않네요. BurnInTest 프로그램을 설치할 운영체제 선택 후 바로 밑에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위에 버튼이 BurnInTest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바로 이동해서 BurnInTest 파일을 받으세요.

위와 같이 BurnInTest 설치 파일을 받으셨으면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에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없어서 따로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완료하고 BurnInTest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무료 체험판 버전으로 받아서 설치했기 때문에 30일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는 창이 열립니다. 왼쪽 하단 Continue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BurnInTest 프로그램은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Edit → Settings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고 BurnInTest 프로그램을 재시작하시면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언어 변경해서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