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F MP4 변환 방법 프로그램 설치 필요 없어요.

녹화된 영상을 PC에 옮겨서 재생하려고 하니 MXF 파일로 저장되어 있어서 재생이 안된다면 MP4 확장명으로 변환 작업을 해주시면 문제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편하게 변환하는 방법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XF MP4 변환을 도와주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고 인터넷 사이트도 많이 있는데 저는 불편하게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보다 편하게 변환을 도와주는 인터넷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MXF MP4 변환 방법

사이트도 검색 결과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MXF 파일에 용량 제한이 있는 곳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제가 접속한 사이트는 따로 용량 제한 내용이 적혀있지 않았고 200MB 조금 넘어가는 파일도 문제없이 변환을 해주더라고요.

제가 접속한 사이트는 바로 Converter App 사이트입니다.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했는데요. 버튼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내용이 보이실 거예요. PC에 있는 MXF 파일 끌어다 놓기로 네모 위치에 추가하거나 네모 위치에 클릭하세요를 선택하고 PC에 있는 MXF 파일을 선택해서 추가해도 됩니다.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Converter App 사이트로 이동하고 변환 작업을 시작해 보세요. 변환 과정은 밑에 설명해 드릴게요.

Converter App 사이트에 MXF 파일 추가를 하시면 위와 같이 업로드 과정이 시작됩니다. 속도가 빠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느리지도 않았는데 200MB 조금 넘어가는 파일이라서 그렇게 느꼈을 수 있습니다. 느낌상 3~5분 사이에 업로드가 완료된 것 같아요.

업로드가 완료됨과 동시에 MXF MP4 변환 작업이 바로 시작됩니다. 여러분들은 그냥 화면만 바라보면 되니까 사용하기 가장 쉬운 사이트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변환 작업도 생각보다 느리지 않아서 업로드 시간보다 변환 시간이 조금 더 짧았던 것 같아요.

MXF MP4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바로 위와 같은 내용으로 변경이 되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변환 완료된 MP4 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질 선택이 없는 변환 작업이다 보니 결과물에서 화질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원본 MXF 파일은 보관하고 감상용으로 MP4 변환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