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북 다운로드 텍스트, 이미지를 책처럼 보는 프로그램

개인 개발자가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서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성능이 괜찮은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윈북을 검색하고 계시더라고요. 2013년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버전이 올라오지 않고 있지만 텍스트 파일, 이미지 파일을 책 읽는 것처럼 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이라서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웹 소설을 텍스트 파일로 저장해서 읽는 분들이나 만화책을 캡처해서 읽는 분들이 사용하면 아주 좋은 프로그램 윈북입니다.

 

반응형

 

윈북 다운로드

개발자님 블로그를 보니까 재배포 가능하다고 적으셨더라고요. 그래서 개발자님 블로그 이동하는 링크와 같이 첨부 파일로 윈북 파일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압축 해제하시면 실행 파일 1개가 나옵니다. 윈북 실행 파일인데요.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릴 거예요. 상단에 메뉴가 없고 빈 공책 같이 아무 내용도 보이지 않아서 어떻게 텍스트 파일이나 이미지 파일을 불러와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arena1974/60179801909

 

WinBook v1.8 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일반 텍스트 파일과 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해주...

blog.naver.com

 

윈북 개발자님 블로그 링크입니다. 바로 윈북 포스팅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포스팅에서 윈북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WinBook64 v1.80.zip
0.46MB

 

그리고 바로 윈북 파일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첨부 파일을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완료 후 압축 해제를 하셔야 실행 파일이 나옵니다.

윈북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윈북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메뉴에서 Open을 클릭하여 텍스트, 이미지, Zip 파일을 불러오거나 직접 끌어다 놓기로 열어볼 수 있어요. 폰트도 변경할 수 있으니 윈북 기본 폰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우클릭 메뉴에서 폰트 변경을 선택하고 다른 폰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