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모 다운로드 포스트잇 그 이상의 기능을 경험하자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PC용 포스트잇 모양 메모 프로그램은 꽤 많습니다. 포스트잇에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는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에서 위메모는 유독 인기가 많은데요. 알림 기능, 백업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위메모 다운로드하는 방법 확인해 보세요.

위메모를 개발사인 TrendTech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 PCSTOA 사이트로 이동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운로드 링크도 PCSTOA 링크로 연결을 해놓았습니다.

 

반응형

 

위메모 다운로드

위메모 백업 및 복원 기능은 2022년 업데이트된 1.1.0 버전부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가 아닌 커뮤니티 자료실 사이트에서 받은 구버전인 경우 백업 및 복원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위메모의 기본 기능이죠. 메모 기능입니다. 다른 포스트잇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메모를 하거나 Todo 리스트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다음은 위메모의 기능 중 하나인 메모 알림 기능입니다. 작성한 메모에 알림을 설정해서 약속 시간을 잊어버리지 않을 수 있어요.

위메모 스킨과 색상을 변경하는 기능은 다른 포스트잇 프로그램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이죠. 위메모도 동일한 색상만 제공하거나 같은 스킨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보니 중요한 메모, 유형에 맞는 분류를 위해 스킨이나 색상을 변경해 보세요.

1.1.0 버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백업 및 복원 기능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은 단순하게 메모를 작성하는 것으로 끝나지만 위메모처럼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면 여러 PC에서 동일한 메모를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pcstoa.com/program/7?t=%EC%9C%84%EB%A9%94%EB%AA%A8

 

위메모 | PCSTOA

위메모 다운로드. PC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PCSTOA에서

pcstoa.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PCSTOA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위메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CSTOA 사이트 위메모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메모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위메모 실행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