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콕(COC COC) 브라우저 다운로드 베트남 인기 프로그램

한국이 아닌 베트남에서 엄청 유명한 인터넷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베트남 IT 기업에서 제작한 콕콕(COC COC) 브라우저인데요. 모바일 앱도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 오늘 포스팅은 PC 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궁금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보세요.

브라우저 언어는 영어가 기본값인데 언어를 변경하는 설정은 있지만 브라우저 언어가 변경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콕콕(COC COC) 브라우저 다운로드

찾는 사람은 꽤 있는 것 같은데 블로그 포스팅은 많지 않더라고요. 콕콕(COC COC) 브라우저는 네이버에서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해야 하는데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했으니 버튼 클릭해서 빠르게 이동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콕콕(COC COC)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데요. 상단을 보시면 주황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콕콕(COC COC)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위에 보이는 버튼이 콕콕(COC COC)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콕콕(COC COC)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브라우저 설치를 진행합니다. 처음 보이는 화면은 위와 같은데요. 체크되어 있는 곳이 3개 보이네요. 첫 번째는 기본 브라우저 두 번째는 기본 토렌트 세 번째는 기본 PDF 뷰어 설정입니다. 원하시는 설정만 체크 상태 그대로 두거나 그냥 콕콕(COC COC) 브라우저를 사용만 해보실 분들은 모두 체크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Install 버튼을 클릭하니 바로 설치가 진행되는군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콕콕(COC COC) 브라우저 바로가기가 생성되는데요. 실행하면 위와 같이 브라우저 화면이 열립니다.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라고 하니까 설정이 크롬 브라우저와 큰 차이는 없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