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Pad 다운로드 믹싱 & 레코딩 프로그램

음악 작업을 시작하려 하거나 취미로 믹싱 & 레코딩 작업을 해보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면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NCH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MixPad 프로그램인데요. 엄청 전문적으로 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MixPad 프로그램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ixPad 프로그램은 유료 구매도 가능한데 무료 버전이라고 중요한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게 제한하거나 그런 것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MixPad 다운로드

처음에 MixPad 프로그램을 설치 완료하고 실행했을 때 좋았던 부분이 무엇이냐면 바로 한국어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메뉴를 보는데 영어로 나오면 이게 무슨 설정인지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국어로 나오니까 이해하기 쉽더라고요.

MixPad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MixPad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상단에 윈도우 운영체제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요. 밑으로 스크롤해 보시면 위와 같이 윈도우, Mac,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필요한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을 받거나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이제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MixPad 사이트로 이동하고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MixPad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 과정을 확인하다 보면 위와 같이 추가로 오디오 관련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MixPad 프로그램에 기능을 확장시키고 하는 설정이 아니라서 무시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설명을 보고 괜찮을 것 같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체크해서 추가로 설치하셔도 좋아요.

설치 완료되니까 바탕 화면에 MixPad 바로가기가 생성되네요. MixPad 프로그램 화면은 위와 같이 한국어로 적용되어 보이기 때문에 어떤 메뉴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오디오 믹싱 & 레코딩을 작업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