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age 다운로드 무료 슬라이드쇼 제작 프로그램

커뮤니티 업로드 용이나 지인 공유용으로 여러 사진을 하나의 동영상 파일처럼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무료 슬라이드쇼 제작 프로그램이 있어서 다운로드해 보시라고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바로 NCH에서 제공하는 PhotoStage 프로그램인데요. 아래 설명 확인하고 빠르게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PhotoStage 프로그램은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처음 슬라이드쇼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PhotoStage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hotoStage 다운로드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외에 Mac, 안드로이드, iOS, 킨들 운영체제도 지원하고 있으니 사용 원하는 운영체제에 맞게 받으시면 돼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은 밑에 추가했습니다. 설명 먼저 확인하신 후 버튼 클릭해서 PhotoStage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위와 같이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은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파일 버튼입니다. 다른 운영체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느냐?

페이지 맨 밑으로 스크롤해 보시면 위와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는데요. 버튼이 아닌 링크로 등록되어 있다 보니 찾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더라고요. 윈도우, Mac,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킨들용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위에 바로가기 버튼이 PhotoStage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PhotoStage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 과정에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NCH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할 것인지 체크하는 내용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원하는 프로그램을 체크하고 그렇지 않다면 체크하지 않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제 PhotoStage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 화면이 열렸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어떤 메뉴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쉽게 확인 가능하네요. 슬라이드쇼 제작을 원하는 사진을 추가하고 배경음도 원하시면 오디오 파일을 추가해서 슬라이드쇼 제작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