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Pad(비디오패드) 다운로드 추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요즘 유튜브에 쇼츠 올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 보니 지금까지 감상만 하시던 분들도 쇼츠 만들어서 올려볼까 생각하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하나 추천해 드릴게요. NCH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VideoPad(비디오패드) 프로그램입니다. 

VideoPad(비디오패드) 프로그램은 윈도우, Mac,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 파일을 받아주세요.

 

반응형

 

VideoPad(비디오패드) 다운로드

바로 VideoPad(비디오패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로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해 드릴게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밑에 추가했으니 버튼 클릭해서 빠르게 이동하세요.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VideoPad(비디오패드) 사이트로 이동하면 상단에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윈도우 운영체제 전용 설치 파일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제가 Mac,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도 지원한다고 말씀드렸죠.

스크롤해서 맨 밑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을 보시면 운영체제별 링크가 있죠.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거나 설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위에 버튼이 VideoPad(비디오패드)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설명해 드린 방법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VideoPad(비디오패드) 프로그램을 실행하니까 한국어로 적용되어 나오네요.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사용 방법을 익히느라 어려울 수 있지만 PC,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익숙해지면 VideoPad(비디오패드) 프로그램 사용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