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오피스(OnlyOffice)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하세요!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을 찾으시다가 온리오피스(OnlyOffice)를 알게 되었는데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지 않아도 빠르게 다운로드 페이지까지 이동할 수 있는 버튼도 추가해 놓았으니 설명 확인 하시고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리오피스(OnlyOffice)는 윈도우, Mac, 리눅스 운영체제 외에도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으니 아래 첨부된 다운로드 버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 보세요.

 

반응형

 

온리오피스(OnlyOffice) 다운로드

유료 오피스 프로그램과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의 차이는 무엇이 있을까요? 저는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안? 기밀문서를 작성하는 것도 아닌데 크게 중요하지 않죠. 그렇다고 온리오피스(OnlyOffice)가 보안에 취약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밑에 첨부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온리오피스(OnlyOffice)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여러 운영체제를 지원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상단에는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운영체제와 Mac 운영체제 다운로드를 보여줍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는 32비트(x86), 64비트(x64) 이렇게 있고 윈도우 XP/Vista 운영체제는 따로 다운로드를 제공하네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온리오피스(OnlyOffice)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그리고 비트에 맞게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온리오피스(OnlyOffice)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된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에 문서 작성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워드는 문서와 같고 스프레드시트는 엑셀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은 파워포인트와 같습니다. 필요한 문서 작성 방법을 선택하고 여러분들의 문서를 작성해 보세요. 그리고 클라우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오른쪽 클라우드 생성이나 지금 연결을 클릭해서 클라우드 연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