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선비체 다운로드 영주시 최신 무료 폰트

최근 정식 배포를 시작한 지역 무료 폰트가 있습니다. 선비 이미지가 담겨있는 영주선비체인데요. 영주시청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하는데 밑에 첨부 파일로 폰트 파일을 올려놓았으니 사이트로 찾아가서 받고 싶은 분들 첨부 파일을 받고 싶은 분들 모두 확인해 보세요.

어떤 모양을 가지고 있는 폰트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위 타이틀 이미지를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주선비체를 적용하여 작성하였어요.

 

반응형

 

영주선비체 다운로드

나중에 변경될 것 같은데 현재 네이버에서는 영주선비체로 검색해도 영주시청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요.

밑에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영주시청 사이트 영주선비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에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과 설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로 TTF, OTF 파일이 구분되어 있는데 TTF 파일은 문서 작성용이고 OTF 파일은 고화질 그래픽 작업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영주선비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폰트 형식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해 보세요.

 

YEONGJUSeonbi.otf
0.72MB
YEONGJUSeonbi.ttf
2.09MB
YEONGJUSeonbi_manual.pdf
1.71MB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파일 3개를 모두 첨부할게요. 폰트 파일 2종과 매뉴얼북 파일입니다. 영주선비체가 어떤 모양으로 제작이 되었는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분들은 매뉴얼북 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영주선비체를 설치하는 방법 아주 쉬운데요. 설치하고 싶은 폰트를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이 우클릭 메뉴에 설치가 있습니다. 설치를 선택하면 바로 폰트가 설치돼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