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Guard VPN 다운로드 이름값을 할 프로그램인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싫어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AdGuard에서 VPN 프로그램도 제작을 했었군요. 인지도 높은 이름 그대로 가져오고 뒤에 VPN을 붙인 AdGuard VPN 프로그램인데요. 특정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할 때나 한국에서 접속이 어려운 해외 사이트를 접속할 때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죠.

이제는 정말 수많은 VPN 프로그램이 출시되어 있는데 AdGuard VPN 프로그램은 이름값을 할 수 있는 성능을 보여주는지 무료 버전으로 우선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AdGuard VPN 다운로드

무료 버전에서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성능도 최고 성능을 보여주지 않죠. 하지만 유료 결제로 넘어가게 하기 위한 유혹할 수 있는 성능이 있을 것인데 그 성능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도 좋겠죠.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AdGuard VPN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한국어를 지원해서 AdGuard VPN 프로그램 관련 설명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면 AdGuard VPN 공식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사이트로 넘어가서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설명도 확인해 보세요.

AdGuard VPN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고 로그인까지 진행하면 넘어가는 화면입니다. 캡처 이미지에는 모든 국가에 자물쇠가 걸려 있는데 스크롤해 보시면 속도는 느리지만 자물쇠가 걸려있지 않은 국가가 있어요. 그리고 AdGuard VPN 무료 버전은 3GB 트래픽을 제공하는데요. 1회 제공이 아니라 30일 뒤 다시 3GB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무료 버전으로만 사용할 생각인 분들은 필요하지 않은 내용인데 유료 결제 금액도 보여드릴게요. 2년 1년 1개월 이렇게 나누어져 있는데 적혀있는 금액만 보면 2년이 가장 저렴해 보이실 거예요. 물론 월 결제로 계산했을 때에는 2년이 가장 저렴하죠. 하지만 2년 금액을 한 번에 결제하는 것이다 보니 2년 꽉 채워서 사용하시는 게 아니라면 오히려 비싸게 결제를 하게 되는 것이죠. 이런 부분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