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구리체 다운로드 지역 캐릭터 모티브 무료 폰트

구리시 상권 홍보 캐릭터인 와구리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한 와구리체는 상업적으로 허용된 무료 폰트인데요. 유튜브 영상에 사용하거나 천막 작업 용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와구리체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죠.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와구리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런 모양이구나 먼저 확인하시고 폰트 파일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와구리체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을 시작할 때 구리시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된 폰트라고 말씀드렸는데요. 폰트 파일 다운로드는 구리시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따로 재배포 금지 관련 내용이 없어서 사이트로 이동해서 받는 방법 먼저 설명드리고 이어서 폰트 파일 첨부도 해놓도록 할게요.

밑에 추가된 와구리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리시 사이트에 와구리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페이지 내용을 보시면 상단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윈도우용 다운로드 버튼도 있고 맥스용 다운로드 버튼도 있습니다. 윈도우용은 TTF 폰트 파일로 받아지고 맥스용은 OTF 폰트 파일로 받아지니 참고하세요.

 

 

위에 버튼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사이트로 이동해서 와구리체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폰트를 사용하기 전 무조건 확인해야 하는 중요한 내용이 라이선스 내용이죠.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서체 설치 안내 항목을 찾을 수 있는데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WAGURI OTF.zip
0.32MB
WAGURI TTF.zip
0.47MB

 

와구리체 다운로드를 첨부 파일로 받고 싶은 분들은 위에 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OTF 폰트는 그래픽 작업 같이 고화질 작업용에 사용되고 TTF 폰트는 문서 작업용으로 사용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폰트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와구리체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고 폰트 파일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어서 설치를 선택하면 바로 폰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