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링크 스튜디오 다운로드 어른이 레고 조립하는 방법

어렸을 적 선물로 받고 싶었던 레고는 나이가 들어서야 가격대가 만만치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레고를 실제로 만지면서 조립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구매를 하시지만 나는 직접 만지면서 조립하지 않아도 레고를 만드는 재미만 느낄 수 있으면 된다 하시는 분들은 PC 프로그램을 찾으십니다.

레고 디지털 디자이너 프로그램이 지금까지 컴퓨터에서 레고를 조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지만 현재는 서비스 종료되어 공식 사이트에서 다른 프로그램을 추천하더라고요. 그 프로그램이 바로 브릭링크 스튜디오였습니다.

 

반응형

 

브릭링크 스튜디오 다운로드

예전에 잠깐 나노블록이 인기가 있었죠. 저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조립을 해봤는데 이제는 조립 설명서만 있으면 브릭링크 스튜디오를 통해서 조립을 해볼 수 있습니다.

밑에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했으니 사이트로 이동하실 분들은 밑에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브릭링크 스튜디오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상단에 위와 같이 노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클릭하면 바로 브릭링크 스튜디오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윈도우 운영체제가 아닌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버튼 밑에 Mac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위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브릭링크 스튜디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로 설치 파일을 받아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브릭링크 스튜디오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지 않더라고요. 작업 표시줄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 S 항목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 브릭링크 스튜디오를 실행하니까 튜토리얼을 확인할 수 있는 팝업 화면이 열리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튜토리얼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 팝업 화면을 닫으니까 위와 같이 시작하는 팝업 화면이 열렸어요. 밑에 갤러리 부분은 클릭했을 때 계정 로그인을 해야 하기에 그냥 레고만 조립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왼쪽 상단 NEW 버튼이나 CREATE NEW 버튼을 클릭하면 레고를 조립하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이제 여러분들이 조립하고 싶은 레고 설명서를 찾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