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Apple Music) 윈도우 PC버전 다운로드 편하게 사용하세요.

iOS 기기를 사용하지만 PC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을 때 예전에는 사용할 수 없던 기능이 바로 애플뮤직(Apple Music)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죠.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도 애플뮤직(Apple Music)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해 주세요.

현재 애플뮤직(Apple Music)은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PC버전으로 설치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애플뮤직(Apple Music) 윈도우 PC 버전

평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을 거예요.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잘 봐주세요.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된 애플뮤직(Apple Music)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 내용을 보시면 설치 버튼이 있을 거예요.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팝업이 열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열기 버튼이 있습니다.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애플뮤직(Apple Music)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보세요.

브라우저 상단 팝업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작은 화면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애플뮤직(Apple Music)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내용이 열립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알아서 다운로드 후 설치까지 진행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애플뮤직(Apple Music) 윈도우 PC 버전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더라고요. 작업 표시줄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A 항목을 보시면 애플뮤직(Apple Music)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행된 애플뮤직(Apple Music) 윈도우 PC 버전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