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다운로드 키보드로 피아노 연주

집에 피아노는 없지만 가끔 심심해서 피아노 연주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 해보신 적 없으신가요? 오늘 그 생각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프로그램으로 키보드를 눌러 피아노 연주를 해보세요. 공식 사이트에 고전 게임이나 현재 출시되어 있는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들었던 음악을 연주할 수 있게 악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악보가 필요하신 분들도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프로그램은 무료라고 합니다. 

 

반응형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해 보니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기본 언어가 영어라서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직접 키보드를 누르거나 프로그램 화면에 키보드를 클릭하면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밑에 추가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 오른쪽을 보시면 위와 같은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압축 파일 한 개가 다운로드됩니다.

 

 

위에 버튼이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입니다. 지금 바로 이동해서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면 위와 같은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설치 파일 한 개가 나옵니다. 실행해서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세요. 이상하게 설치 과정에는 한국어를 지원하는데 프로그램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네요.

설치가 완료된 Everyone Piano(에브리원 피아노)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키보드 구성 그대로 화면에 보이네요. 키보드를 직접 눌러보거나 프로그램 화면에 보이는 키를 눌러보세요. 피아노 소리가 나옵니다. 이제 어떤 키에서 어떤 소리가 들리는지 익숙해진 다음 악보를 보면서 연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