ㅐㅊㅊㅅ 다운로드 컴퓨터 안정성 테스트 프로그램

포스팅 제목을 재미있게 입력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수하는 부분이죠. 영어 프로그램 이름을 한글로 입력했을 때입니다. 보통은 검색 사이트에서 눈치껏 원래 검색하려는 프로그램으로 검색 결과를 보여주지만 ㅐㅊㅊㅅ(OCCT) 프로그램은 네이버에서 그렇지 않더라고요.

ㅐㅊㅊㅅ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 일반 버전과 쿨러마스터 버전이 있습니다. 쿨러마스터 제품을 사용하는 분이 아니라면 일반 버전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ㅐㅊㅊㅅ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페이지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밑에 추가해 놓았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 화면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했을 때 이동되는 페이지 화면중 다운로드 항목만 캡처하였습니다. 2개 파일이 목록으로 보이는데요. 쿨러마스터 버전은 로고가 추가되어 있어서 바로 알아볼 수 있네요. 원하시는 파일 오른쪽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ㅐㅊㅊㅅ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버튼을 추가했으니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버튼 클릭해서 ㅐㅊㅊㅅ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여러분들 환경에 맞는 파일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ㅐㅊㅊㅅ 파일입니다. 설치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니까 바로 파일 실행해서 여러분들의 PC 안정성 테스트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