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ect 다운로드 시스템 최적화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고 레지스트리 정리 및 불필요한 파일 정리도 할 수 있는 Fortect 프로그램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데요. 무료 버전은 치료까지는 불가능하고 시스템 검사만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보통 이런 프로그램을 보면 검사 결과에서 많은 문제점이 있다고 나오더라고요.

Fortect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과 함께 설치 완료된 프로그램 화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Fortect 다운로드

먼저 Fortect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실행까지 해봤는데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더라고요. 메뉴 다 돌아다니면서 어떤 기능이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바로 Fortect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러 가볼까요?

먼저 밑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했을 때 이동되는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부분을 캡처하여 첨부했습니다. 사이트는 영어만 지원하더라고요. 따로 브라우저 번역 기능을 사용해서 Fortect 프로그램 관련 설명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Fortect 설치 파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위에 버튼입니다. Fortect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인데 사이트로 이동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보세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니 이제 프로그램 설치를 해봐야겠죠. Fortect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첫 화면에서 설치 완료 후 바로 자동 스캔을 할 것인지 물어보는 설정이 있는데 저는 체크 해제하고 설치를 진행했어요. 

Fortect 프로그램은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화면을 살펴보면 왼쪽 하단에 무료 버전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요. 누가 봐도 검사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버튼이 가운데 큼지막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버튼 밑에는 전체 스캔이 아닌 개인 정보, 성능 향상, 멀웨어 방어 스캔을 따로 할 수 있는 링크도 있네요. 

 

 

 

전체 스캔 후 보이는 화면입니다. 제 PC에도 꽤나 많은 정크 파일이 쌓여있고 충돌이 발생한 프로그램도 많네요. 활성화 및 복구 버튼을 클릭하면 Fortect 사이트가 열리면서 유료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수동으로 보기 및 고치기를 클릭하시면 24시간 평가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정리하고 싶은 문제나 정크 파일이 있다면 24시간 평가판 시간 동안 정리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