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아이 폰트 다운로드 깔끔한 손글씨체 무료 폰트

오랜만에 새로운 폰트가 나오지 않았을까 싶어서 알아보는데 깔끔하게 제작된 폰트가 하나 눈에 띄더라고요. 바로 어른아이 폰트입니다. 이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에 방문해서 어른아이 폰트 소개글을 읽어보았는데 손글씨 폰트 작가님 아버지 글씨체를 폰트로 제작하셨다고 하네요. 

제작자님이 폰트 재배포는 절대 금지라고 라이선스에 적어놓으셨고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를 공유하는 것은 허용하셔서 어른아이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으로 추가하겠습니다.

 

반응형

 

어른아이 폰트 다운로드

먼저 어른아이 폰트가 어떤 모양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위에 타이틀 이미지를 보시면 어른아이 폰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어른아이 폰트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인데 미리 보여드릴 내용이 바로 라이선스입니다. 폰트를 사용하기 전 무조건 확인해야 하는 내용이 바로 라이선스죠. 어른아이 폰트는 상업용 무료폰트라고 합니다. 

 

 

위에 버튼을 클릭해서 어른아이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바로 폰트 설명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폰트 관련해서 자세하게 적어놓으셨으니 한 번은 읽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어른아이 폰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항목을 보시면 TTF 다운로드 버튼과 OTF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다른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는 TTF 폰트와 OTF 폰트 중 무엇을 받아야 하는지 설명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윈도우, Mac 운영체제로 폰트 파일이 다른 것처럼 버튼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 것은 없고 어도비에서 사용하는 경우 OTF 폰트를 받으라고 적어주셨네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어른아이 폰트를 다운로드하신 분들은 폰트 파일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메뉴에 설치가 있습니다. 설치를 클릭해서 어른아이 폰트를 설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