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앱에서 차단한 유저 관리하는 방법

치지직 앱에서 방송을 시청하다가 채팅을 악의적으로 작성하는 유저가 있어서 차단했는데 실수로 정상적인 유저를 차단해서 해제하고 싶거나 지금까지 내가 차단한 유저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치지직 앱에서 내가 차단한 유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제목에는 치지직 앱에서 관리하는 방법으로 작성을 했는데요. 아래 내용에는 치지직 사이트에서도 관리하는 방법을 포함하였습니다.

 

반응형

 

치지직 앱에서 차단 유저 관리 방법

제가 치지직 앱과 사이트에서 차단 유저 관리하는 방법 알려드린다고 바로 위에서 말씀드렸는데요. 먼저 치지직 앱에서 관리하는 방법 알려드리고 그다음에 치지직 사이트에서 관리하는 방법으로 넘어가도록 할게요.

먼저 치지직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톱니바퀴 버튼이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면 치지직 앱 설정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치지직 앱 설정 화면을 보시면 차단 유저 관리 메뉴가 있을 거예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방송을 시청하면서 차단을 설정한 유저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저는 최근에 국토 어슬렁 방송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을 차단하게 되었는데요. 모자이크 처리를 해놓았는데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제 계정에서 차단이 되었습니다. 만약 실수로 아무 문제가 없는 채팅을 입력한 사람들 차단했다면 목록에서 찾아 차단 해제를 터치하세요.

이제 치지직 사이트에서 차단 유저 관리하는 방법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지직 사이트로 접속을 먼저 하신 다음에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밑으로 메뉴가 열리는데 메뉴 하단에 설정이 있을거예요. 설정을 클릭하고 치지직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치지직 설정 화면에서 왼쪽 카테고리는 건들이지 않고 바로 화면에 보이는 설정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차단 유저 관리가 있을거예요. 클릭하시면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치지직 방송 채팅에서 차단한 유저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치지직 앱과 동일하게 목록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캡처 이미지는 첨부하지 않았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