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스마트폰으로 수익을 확인하자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어플을 개발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적용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바로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저는 티스토리와 어플에 애드센스와 애드몹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수시로 수익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애드센스와 애드몹 수익을 확인하실 때에 어떤 방법으로 하고 계신가요? 스마트폰으로 쉽게 수익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데스크탑으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수익을 확인하고 계셨다면 안드로이드용 애드센스 어플을 설치해 보세요.

어플 설명을 보니 유튜브 수익은 어플에서 확인이 안된다고 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설치하는 방법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드센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일 위에 Google 애드센스 어플이 보입니다. 구글에서 제작한 어플이기 때문에 위험한 어플도 아닙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를 누르셔서 자세한 설명도 읽어 보시고 아래에 스크린샷을 확인하셔서 어떤 어플인지 확인도 해주세요. 설치를 해볼만한 어플이라고 생각이 되시면 설치 버튼을 누르셔서 설치를 해주세요. 그리고 실행을 하시면 바로 기기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로그인된 구글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이 되었지만 만약에 어플을 설치한 기기에 로그인된 계정과 애드센스의 계정이 다르다면 어플 왼쪽 위에 메뉴 버튼을 누르셔서 계정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계정추가를 누르셔서 구글을 선택 하시고 애드센스 계정을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위젯으로 쉽게 확인하기

애드센스 어플은 위젯 기능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어플을 실행할 필요 없이 바탕화면에 위젯을 추가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빈 공간을 꾸욱 누르고 계시면 위젯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항목을 찾으셔서 바탕화면에 추가를 해주세요. 위젯을 추가하신 뒤에 위젯을 꾸욱 누르시면 크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계속 줄이다보면 오늘 수익만 보이도록 크기를 조절 할 수 있고 크기를 계속 키우면 오늘, 어제, 이번 달, 지난 달, 전체의 수익이 보이도록 키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애드센스 이용자 분들의 필수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수시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해가며 수익을 확인할 필요 없이 어플 설치로 쉽게 확인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