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애드센스 수익 작성하기

아마 애드센스 수익을 작성하는건 예전에 하루에 3달러 처음 달성했다는 포스팅을 작성할때 말고는 없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6월달에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나 발생 했는지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수익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 안드로이드 앱 18개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앱이 18개나 되면 수익이 꽤 발생 할거라는 생각을 하시겠지만.. 홍보도 한번 못해보고 마케팅을 하는 방법도 알지 못해서 수익이 정말 하루에 0.5만 발생되도 많이 발생된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티스토리 방문자 통계

6월 한달간 제 티스토리를 방문해 주신 분들입니다.

5월에 비교하면 6월에는 방문자가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5월 까지는 블로그를 거의 하지 않고 제가 만드는 앱에 대한 포스팅만 작성을 하다가 6월부터는 티스토리에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기 시작하면서 방문자가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아무래도 방문자가 늘어나다보니 어떤 포스팅을 작성해야 하나 고민을 하기 시작했네요.



애드센스 6월 수익

애드센스는 티스토리와 앱에서 발생되는 수익이 합쳐져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앱에서 얼마나 수익이 발생되고 티스토리에서 얼마나 발생이 되었는지는 계산을 해봐야 하는데요. 먼저 6월 애드몹 수익을 올려보겠습니다.

6월 한달동안 6.23달러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정말 앱에서는 수익이 안나오고 있습니다.

6.23달러가 포함되어 있는 6월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29.15달러입니다. 수익이 하루에 몇백달러 발생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도 언젠가는 그정도 발생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애드센스 수익이 하루 평균 1달러

앱만 만들고 있을때는 하루에 0.10달러나 수익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 날도 있었는데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게 되면서 수익이 하루 평균 1달러 정도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 몇일 남지 않은 7월인데 8월달에 작성하게 될 7월 수익은 6월과 비교해서 얼마나 늘었을까 궁금하고 기다려지네요. 앱에서 수익이 발생 되어야 할텐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