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군단(王者军团) 8월 8일 업데이트

짝퉁 오버워치로 알려진 왕자군단입니다. 여름 방학을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는 게임이죠. 아마 왕자군단의 업데이트 포스팅은 처음 작성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정식 출시 후 첫 업데이트 같습니다. 어떤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개된 업데이트 내용은 두가지 입니다. 그래도 큼직 큼직한 업데이트 내용이네요.



새로운 영웅 추가

업데이트 내용 선 공개라서 그런가요. 영웅 이름이나 스킬 내용은 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덩치가 큰 영웅이고 무기를 보면 들고 다니는 무기는 아닌걸로 보입니다. 총질을 하려면 설치를 해야 되는 것 같은 무기 인데요. 파괴력은 들고 다니는 무기보다는 강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고급 무기, 견고한 갑옷, 카리스마 있는 근육질 몸매를 가진 이 영웅은 팀에서 헤비급에 속하는 존재라고 합니다. 이런 스타일의 영웅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으뜸으로 생각하고 플레이를 할 것 이라고 하네요. 그정도로 매력이 있는 영웅인것 같습니다.



새로운 맵 추가

공기중에 화약 냄새가 가득한 신성하고 신비로운 맵이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맵의 이름은 루이 대성당 입니다. 왜 신성하고 신비로운 맵이라고 했는지 맵 이름을 보니 알 것 같습니다. 맵의 내부 이미지를 한번 보실까요.

내부 이미지를 보면 대성당 같이 보이지는 않네요. 그냥 큰 저택 내부같아 보이는데 그래도 맵 이름이 대성당 이니까 그렇다고 생각해야겠죠. 새로운 맵에서는 어떤 재미난 플레이가 진행이 될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맵 조감도 이미지라고 하네요. 보통 맵들을 보면 건물 사이에서 전투가 진행이 되거나 하는데 대성당 맵은 아예 건물 속에서 전투가 진행이 되는가 봅니다. 옛날 레인보우식스가 생각이 나네요. 중학생때 참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던 추억이 있는 게임인데 말이죠.



두가지 내용 외 업데이트 내용

게임 UI최적화와 게임 버그 수정, 게임 MVP 기능등 자잘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7일에 작성을 하는 포스팅인데 8일에 자세한 내용을 공개 한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8일에 공개되는 내용도 오늘 작성한 내용에서 크게 추가가 되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과연 왕자군단도 영웅총전처럼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될까요. 보통 게임들은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하지는 않는데 영웅총전은 초반에 업데이트로 유저들을 붙잡아 두려는 생각인지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왕자군단은 과연 어떤 업데이트와 얼마간의 업데이트 간격으로 유저들을 붙잡아 둘 것인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