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8월 10일 업데이트

영웅사명은 아직 테스트를 시작도 하지 않고 있는데 왕자군단과 영웅총전의 업데이트는 계속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일이 바쁘다 보니 영웅총전이 10일에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었는지도 모르고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요. 영웅총전에 10일 업데이트 내용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큰 업데이트 내용은 신 영웅 추가 입니다. 왕자군단이나 영웅총전이나 그리고 8월에 테스트를 진행 할 영웅사명도 꾸준하게 영웅을 추가 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선택 가능한 영웅이 많이 있다는걸로도 유저들이 선택 가능한 폭이 넓어지니 자연스레 플레이를 하는 유저도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꾸준한 영웅 추가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

영웅총전에는 3종류의 타입이 있는데요. 번개 모양이 그려진 공격 타입의 영웅과 방패 모양이 그려진 방어 타입의 영웅 그리고 병원 모양인 + 모양이 그려진 힐러 타입의 영웅이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영웅은 힐러 타입의 영웅입니다. 영웅 이름을 번역을 해보려 했지만 정말 이상한 이름으로 번역이 되네요. 구글 번역기는 "그리고 잎"으로 번역이 되고 네이버 번역기는 "잎과 잎"으로 번역이 되는데 이름으로 불리기에는 정말 이상한 번역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산과 부채를 사용하는 영웅 입니다. 우산을 타고 있고 부채를 들고있는 모습을 보니 부채는 공격용 무기인걸 알 수 있겠는데 우산은 타고 다니는 용도로만 사용을 하는지 무기로 사용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영웅을 13,800게임 돈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영웅마다 구매가 가능한 게임 돈이 다른데요. 물론 구매를 하지 않아도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이 있지만 영웅을 구매 하고 플레이를 하면 등급 경험치가 올라가게 됩니다. 등급은 우측에 보시면 8/8으로 표시된 부분 아래에 v로 되어있는 것이 등급입니다. 아직 등급이 올라갔을때 무엇이 좋아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공격력이나 이런게 증가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새로운 영웅 무기 스킨 추가

영웅이 추가와 같이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기본 스킨은 우산과 부채에 붉은색이 들어가 있는 색상의 스킨이지만 추가가 되는 스킨은 어떤지 한번 보시죠.

기본 스킨에 사용된 붉은색이 빠지도 흰색과 회색의 조합에 진한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는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물론 영웅 스킨이나 무기 스킨은 한국에서는 구매를 하지 못하지만요. 




영웅 관련 조정

궁극 스킬 내용이 변경 됩니다. 주변 사망한 플레이어를 부활 시키는 스킬로 변경이 됩니다. 별로 좋은 변경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군끼리 서로 붙어서 플레이를 하지도 않는데 붙어서 플레이를 해봐야 2~3명인데 그 아군이 한번에 다 죽을 동안 나만 살아 있을 경우도 없을 것이고. 1명 살리자고 내 궁 스킬을 사용하는 것도 별로네요.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두번째 스킬이 변경이 됩니다. 변경되는 스킬은 에너지를 소비해서 보고있는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스킬로 변경이 됩니다. 두번째 스킬이 어떤 내용 이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스킬 변경은 꽤나 괜찮은 변경이네요.


기본 공격의 데미지 수치를 32로 조정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기본 데미지가 몇인지는 공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본 공격이 늘어난거라면 뭐 얼마나 늘었겠어요. 또 줄어들었다면 얼마나 줄어들었겠어요. 조정 해봐야 조금 조정을 했겠죠.


적에게 받는 피해의 수치가 감소 되었다고 합니다. 얼마나 피해가 줄었는지는 수치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뭐 거기서 거기가 아닐까 생각을 하지만요.


위에 대호 영웅과 같은 내용이 수정 됩니다. 르노 역시 적에게 입는 피해의 수치가 감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위에 대호와 같이 방어형 영웅이기 때문에 피해를 받는 수치를 감소 하는게 당연 하겠죠. 공격형 영웅과 같은 수치의 피해를 받는건 말이 안되니까요.



그 외에 업데이트 내용

- 캐주얼 모드가 원래는 하루 종일 오픈이 되어 있었나요? 하루 종일 영웅총전을 플레이 하지 않아서 몰랐었는데 이제는 하루 종일 오픈하지 않고 오픈 시간을 추가 하였다고 합니다.

- 개인정보 인터페이스에서 획득한 영웅의 업적을 확인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무슨 대회 인터페이스에서 어떤 팀의 플레이어인지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별로 추가가 되건 안되건 상관 없는 내용입니다.

- 상점의 논리적인 문제를 가장 능률적으로 조절을 했다고 합니다. 확인을 해보지 않아서 어떻게 변경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는 상점 사용할 일이 없으니까요. 역시 변경이 되건 안되건 상관이 없는 내용입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