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8월 17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일주일 간격으로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영웅총전이 17일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어떤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될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 하지만 한국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한국에서는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불편함이 느껴지는게 몇가지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어로 제작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플레이를 하는데 언어의 불편함이 있고, 영웅의 피부 스킨이나 무기 스킨을 구매하지 못한다는 불편함도 있습니다. 그리고 룬 시스템에 역시 중국어로 되어 있어서 무슨 옵션이 달린 룬인지 알지 못하고 그냥 장착을 하게 되죠. 이러한 불편함이 있더라도 아직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영웅총전 업데이트 소개를 시작 하겠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

아직 영웅의 숫자가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일까요? 매 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자주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영웅은 공격형 영웅입니다. 강력한 저격 무기를 사용한다고 업데이트 소개글에 작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격무기를 사용하는 영웅이 이미 업데이트가 되어 있는데 또 다른 저격 무기를 사용하는 영웅이 추가가 되었네요. 종족은 여성 악마입니다. 이번 영웅 추가는 저번 몇 개의 영웅이 추가 될 때와는 다르게 새로운 영웅의 피부 스킨이나 무기 스킨이 같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스킬이나 계속 플레이를 할만한 영웅인지는 17일에 업데이트가 되었으니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고 판단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스팅은 18일에 작성을 하였습니다.




새로운 피부 스킨과 무기 스킨 추가

역시 업데이트때 마다 새로운 피부 스킨과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고 있네요. 새로운 스킨이 나오는게 수익이 발생되기 딱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빼먹지 않고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돌 가수 요요의 무기 스킨과 피부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영웅총전에서 이쁨과 날씬한 몸매를 맡고 있는 영웅이죠. 7월 20일 업데이트를 통해서 추가가 된 영웅입니다. 영웅이 추가가 되고나서 첫 피부 스킨이 추가가 진행이 되었고 무기 스킨은 이미 한번 추가가 되었고 이번이 두번째 무기 스킨 추가네요. 붉은색 깔맞춤이 아주 잘 어울리게 뽑아냈습니다.

게슈타포 클라크의 피부 스킨과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클라크는 오버워치에 한조를 닮았다 해서 욕을 먹었던 이유중 한 부분 이었는데요. 이번에 추가한 피부 스킨을 해양 선장과 비슷한 스킨으로 추가가 되면서 새로운 변화를 주었습니다. 오버워치에서는 활을 사용하는 영웅 이기 때문에 영웅총전에서도 활을 사용하면 그대로 배꼈다는 소리를 들을까봐 권총을 사용하는 영웅으로 무기의 변화를 주고 추가가 되었죠. 이번에 추가된 무기 스킨은 왠지 피부 스킨과 잘 안어울리지 않나 생각합니다.



영웅 밸런스 패치

대호 - 로켓 발사기의 데미지가 30에서 100으로 조정됩니다. 무기 재생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 되었습니다. 무기 발사 속도가 1.3초에서 1.0초로 조정이 되었습니다. 기본 공격의 데미지를 감소 하였습니다.


클라크 - 신속사격의 원격 피해가 감소 되었습니다.


실비아 - 궁 스킬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조정 되었습니다. 

영웅 밸런스 패치는 꾸준하게 조정을 해도 영원히 맞춰지지 않는 패치죠. 매번 업데이트마다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든 영웅의 밸런스가 맞는날은 오지 않을거에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