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권력 사전예약을 못하셨다구요? 그럴때에는!

요즘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권력이라는 게임 인데요. 오늘 처음으로 권력 공식카페를 가보니 사전예약 쿠폰을 돈받고 판매를 하는 사람이 있는걸 보고 너무 황당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사전예약 쿠폰에 스페셜 쿠폰까지 사용해서 쿠폰 보상을 꽤나 받고 플레이를 하는 중이거든요. 물론 다른 사람한테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게임이 출시 예정인줄 몰랐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하지 못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하면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도 안하면서 하는 척 하는거 아냐?

혹시나 포스팅 작성 하려고 게임도 안하면서 하는 척 하는거 아닌지 특정 어플 홍보를 하려는거 아닌지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저는 열심히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라는걸 말씀을 드리고 시작을 하겠습니다.

요즘 정말 시간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퀘스트 깨는데 재미느끼고 있습니다. 서버는 3서버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지요. 서버명이 참 마음에 들었거든요. 3서버명은 에로스입니다. 직업은 저스티스에요. 저스티스리그가 생각이 나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정말 플레이를 하고 있는 유저가 어떻게 하면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 3종류 받는 방법

권력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는데... 아차! 사전예약을 하지 못했다면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앱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앱은 MOBI라는 어플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쿠폰으로 검색을 하시면 모비라는 이름의 앱이 보이실거에요.

모비를 설치 하시고서 로그인을 하면 정말 많은 게임의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먼저 상단에 게임쿠폰 메뉴를 선택 하시고서 권력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전예약쿠폰 2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쿠폰은 제가 사용한 쿠폰입니다. 입력하셔도 사용되었다고 뜰거에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웨이터 코스튬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개와 권력 모델을 하고 있는 에이핑크 카드를 1개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2종류의 쿠폰을 받으셨으면 마지막 3번째 쿠폰을 받으셔야죠.

상단 메뉴에서 스페셜쿠폰을 선택 하시고 권력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1개의 스페셜쿠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5급 보석과 잡다한 3종류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인데요. 이건 보통 게임쿠폰과는 달리 미션을 달성 하셔야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미션중 2개가 페이스북에 대한 미션이기 때문에 페이스북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완료가 가능합니다.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를 해야하는 첫번째 미션과 권력 공식 페이스북에 가서 좋아요를 누르는 두번째 미션 그리고 5분이상 게임 플레이를 해야하는 세번째 미션까지 모두 완료를 해야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쿠폰은 제가 사용한 쿠폰이기 때문에 입력하셔도 사용된 쿠폰이라고 뜹니다.) 참고로 아래에 보시면 스페셜쿠폰 발급은 모비에 가입 후 3일 이상 회원만 참여가능이라고 써있는걸 확인 하시고 가입 후 3일이 넘은 다음에 미션을 진행해 주세요. 3일이 지나야 미션이 가능하다고 써있는데 "왜 가입을 했는데 미션이 안되냐" "어디서 미션도 안되는 사기앱을 가지고 왔냐" 라는 답답한 댓글을 남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보통 쿠폰 2개와 스페셜쿠폰1개까지 모두 받으시고 권력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길 바래요.



쿠폰은 어디에 입력을 해야 하는지 아시죠?

혹시나 쿠폰 입력을 어디에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어디에서 입력을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왼쪽 하단 버튼을 클릭 하시면 나오는 메뉴중 제일 오른쪽에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 하시구요. 설정 창에서 오른쪽에 시스템을 클릭 하시면 쿠폰 입력창이 보입니다. 그곳에 쿠폰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