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권력 테베미로 스핑크스 시험 정답

이제는 게임에 흥미를 잃었다고 생각을 했었지만 권력을 플레이 하면서 나는 게임에 흥미를 잃은게 아니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권력 퀘스트를 하려고 새벽까지 플레이를 하고 있는 저를 보면 권력의 재미를 언제까지 즐길 수 있을지 궁금해 지곤 합니다.


권력에 있는 여러가지 콘텐츠 중에 테베미로라는게 있습니다. 처음은 수정의 색깔이나 몬스터를 잡아서 포인트를 올려야 하고 그 다음에 스핑크스 시험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문제는 스핑크스 시험을 성공 해야지 보상을 조금 더 받을 수 있다는점 입니다. 그래서 플레이를 하면서 보게 된 스핑크스 시험 문제와 답을 다음에도 볼 수 있도록 작성을 하려 합니다.



테베미로 스핑크스 시험 문제와 답


4대 제너럴엔젤이 아닌 것은? 루시퍼

역사에 실제로 존재한 인물은? 솔로몬

그리스 신화의 신들의 왕은? 제우스

제우스의 아들이 아닌 것은? 아테나

제우스의 자녀가 아닌 것은? 큐피드

그리스 신화에 속하지 않는 신은? 아누비스

북유럽 신화의 왕을 제거하세요! 오딘

뱀머리 마녀를 제거하세요! 메두사

거미마녀를 제거하세요! 아라크네



이제 막 작성하기 시작

포스팅에 기록을 남기기 시작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으면서 이제 막 작성을 시작을 했기 때문에 문제가 얼마나 많은 양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라도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 댓글에 정보를 남겨 주신다면 조금 더 빠르게 많은 문제와 답이 완성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보시고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받으시는 분이 계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