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8월 31일 업데이트

영웅총전이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2주만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슬슬 업데이트 진행할 아이템이 떨어져 가는가 봅니다. 과연 2주만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을 가지고 진행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사명 테스트 일정이 9월로 연기가 되었는데 그동안 영웅총전은 유저들을 붙잡을 판타스틱한 시스템을 추가해야 할텐데 앞으로의 업데이트도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새로운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영웅의 추가는 없었습니다. 그대신 새로운 모드가 추가가 되는데요. 바로 공격과 방어 모드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공격팀과 방어팀이 결정 됩니다. 공격팀은 정해진 시간 내에 운반차량이 정해진 목표까지 운반하게 되면 승리를 하고 목표까지 운반을 하지 못하고 시간이 끝나게 된다면 수비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저는 오버워치를 하지 않지만 가끔 유튜브로 영상을 보게 되면 비슷한 모드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 영웅총전에 공격과 방어 모드가 추가가 된다면 짝퉁 오버워치라는 수식어를 벗어나지 못하게 되겠네요. 오버워치를 플레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좋아할 모드가 추가가 되는것이구요.



공격과 방어 모드 전용 맵 추가

새로운 모드가 추가가 되면서 같이 추가가 된 뫼비우스의 도시라는 맵 입니다.

이름이 뫼비우스의 도시인걸로 보아 돌고 돌아도 그자리로 오게되는 맵이겠네요. 맵 이미지만 올라와 있어서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습니다. 역시 플레이를 해봐야 어떤 맵인지 알겠네요.




새로운 스킨 추가

和叶子(토하코)의 피부와 무기 스킨 세트가 추가 됩니다.

추가되는 스킨은 에픽 피부 세트로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결제가 안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추가되는 스킨이 또 있습니다.


杰兰特(게라인트)의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추가되는 게라인트의 무기 스킨은 상점에서 구매하는 스킨이 아닌 시즌 보상 스킨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 추가되는 내용

친한 친구 : 플레이어와 친한 친구들은 친밀감을 높여주고 친밀감을 요구하며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관계 유형과 전속 닉네임을 가지고 친한 친구와 공동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경험치와 금화는 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비밀 선물 : 친한 친구에게 친밀감을 보내주고 비밀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화/칩 재료/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랜의 징표 : 클랜의 징표는 1시간 동안 게임 진행시 획득하는 금화의 +50%를 더 받는 버프 입니다.


이벤트 추가 : 매일 출석시 1시간 동안 게임 진행시 획득하는 금화의 +50%를 더 받는 버프를 받게 됩니다.


채팅 금지 : 메인 화면에서 채팅화면에 플레이어 그림을 클릭해서 채팅을 금지 시킬 수 있습니다. 금지 시킨 플레이어의 채팅이 보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이템 : 클랜이름 변경권이 추가가 됩니다.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클랜장과 부클랜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웅 밸런스 변경

매번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밸런스를 조금씩 손보고 있습니다. 밸런스에 대한 내용은 자세한 작성은 하지 않겠습니다. 

붉은색 글씨는 스킬 이름입니다. 한 줄에 붉은색 글씨가 2개가 있는 스킬은 뒤에 작성된 붉은색 글씨로 스킬이 교체가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2번까지 번역을 하면서 작성을 하다가 도저히 번역기로 번역을 해서 작성하는게 힘들다고 판단하여 포기를 했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