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권력 쿠폰 입력을 어디에서 하는지 모르는 분들께

저번에 권력 테베미로 포스팅을 작성 하면서 이미지를 첨부하지 않고 텍스트로만 쿠폰 입력하는 위치를 설명해 드렸었는데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중 권력 쿠폰입력으로 방문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걸 보고 이미지를 첨부해서 설명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면 쉽게 아시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쿠폰 입력하는곳 찾아본다고 마음먹고 여기저기 둘러보면 눈에 보이지 않아서 답답하고 찾고싶은 마음이 없이 심심해서 여기저기 둘러보게 되면 찾게 되는 이상한 현상 다들 경험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쿠폰 입력하는 위치 이곳에 있다면 좋았을 텐데.

아직 권력이 출시된지 얼마 안된 게임이라 그런지 쿠폰을 자주 뿌리고 있는데요. 쿠폰 입력하는 위치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쉽게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실 알고 있어도 쿠폰 입력하는 위치까지 찾아 들어가는데 터치를 몇번이나 해줘야 하는지..

게임 화면 왼쪽 위에 캐릭터 정보 아래 쿠폰 버튼이 있다면 플레이 하는 모든 사람들이 쿠폰 입력을 어디에서 하는지 찾아야 할 필요도 없고 몇번의 터치를 해서 찾아가지 않아도 되고 참 좋을텐데 말이죠. 쿠폰도 자주 뿌리고 있으면서 입력하는 위치는 꽁꽁 숨겨놓다니.. 너무하지 않나요?



권력 쿠폰입력 어디에 하는거야!

쿠폰 입력하는 위치가 자주 들락거리는 곳에 있지 않아서 찾기가 쉽지 않은 게임이 권력입니다. 특별히 권력만 그런건 아니죠. 왠만한 게임들도 자주 들락거리지 않는 위치에 쿠폰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왜 자주 들락거리는 위치에 만들지 않는겁니까.

게임 화면을 보시면 왼쪽 아래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화살표 모양이라고 말해야 하나요 아무튼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 주세요.

많은 메뉴들 중에 제일 오른쪽에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실 설정 버튼은 특별한일 없으면 누를일 없는 버튼 아닙니까? 왜 쿠폰입력을 설정에 넣었는지..

시스템 설정 화면이 보이면 오른쪽에 시스템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위쪽에 "교환번호를 입력하세요."라고 써있는 곳을 터치해서 쿠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