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9월 7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어제까지 잘 사용하던 컴퓨터가 오늘 아침 부팅을 해보니 복구모드로 변경이 되면서 아무 반응이 일어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제 모든 자료를 보관하던 하드디스크가 사망을 하게 되었는데요.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 파일을 새로 만들어야 한다는 짜증이 힘들게 하네요. 아무튼 하필이면 컴퓨터가 고장난 날 영웅총전은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저번 8월 31일 업데이트 이후 9월 7일 까지의 8일동안 어떤 내용을 준비하고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

이번 업데이트에도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쉐도우 스트라이크 "케빈"입니다. 

기존에 권총 스타일의 무기를 사용하는 영웅은 있었습니다. 케빈이 사용하는 무기는 정확하게는 엽총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권총을 사용하는 영웅은 1개의 무기를 사용 했지만 이번에 추가되는 케빈은 엽총 두개를 사용을 한다는 차이점이 있네요. 이런 무기 스타일로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된다면 영웅은 끊임없이 추가가 계속 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창을 1개만 사용하는 영웅이 추가가 된다면 그 다음에는 창을 2개를 사용하는 영웅이 추가가 되고 뭐 이런식으로요.

영웅 케빈의 스킬 입니다. 어떤 스킬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는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고 스킬 설명만 작성을 해보도록 할게요. 물론 번역기의 힘을 빌려와서 작성을 하기 때문에 잘못된 번역으로 작성이 될 수 있다는점 알아두고 읽어주세요.

生命吸取(생명 섭취) - 적에 의한 상해는 자신을 치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幻化之影(그림자의 환영) - 짧은 스텔스 상태로 캐릭터에 벗어나 그대로 남아 있다.

相位转移(위상 전이) - 케빈은 시공간 균열로 도망을 쳤습니다. 선택한 목표 지점으로 다시 나타납니다.

狂热射击(열광 사격) - 여러개의 총알이 부채꼴 모양으로 발사가 되면서 앞쪽 영역에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피부&무기 스킨 추가

오보로의 스킨이 추가가 됩니다. 뭐 한국에서는 입어볼 방법이 없다는 슬픔이 있지만요.

스킨 정말 이쁘게 잘 나온것 같지 않나요? 피부 스킨 이름은 "페르시아의 공주"이고 무기 스킨 이름은 "보름달"이라고 합니다. 스킨은 역시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이쁘게 제작을 잘 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게임사에서 수익을 내려면 최대한 이쁜 스킨으로 추가를 해줘야 지름신을 유도 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처음에 이미지만 보고서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었나 싶을 정도로 새롭고 이쁜 마음에 한국에서도 결제가 가능 했다면 바로 결제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름신을 부르는 스킨이었습니다.



영웅총전은 정말 기대를 계속 하게끔 만드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보통 7일 간격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서 간단간단한 패치정도가 아닌 새로운 무언가를 추가해 주니까 플레이를 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선 아주 괜찮은 게임이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게임을 그만두질 못하고 계속 플레이를 하고 싶게 만들어 주니까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