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9월 21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영웅총전이 이번주에도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사실 저번주 14일에도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지만 포스팅은 작성하지 않았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은 이유는 업데이트 내용이 별볼일 없는 내용이라서 패스를 하였습니다.


오늘 영웅총전 업데이트 포스팅을 작성했다는건 흥미로운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이야기겠죠. 무슨 내용인지 알아봅시다.



새로운 영웅 추가

이번주에는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아직 홈페이지에는 영웅의 영어 이름은 공개가 되지 않아서 정확한 이름은 알지 못하지만 중국어 이름을 번역해 보았더니 아주 재미있는 이름으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영웅의 이름이 "탐색기"로 번역이 되네요. 빨리 영어 이름이 공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장거리의 화력을 쏟아내는 무거운 기관총을 사용하고 동료에게 보호장벽을 제공 한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소개글 외에 다른 정보는 작성되어 있지 않네요.




새로운 스킨 추가

영웅총전 개발 회사의 돈줄인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한명의 영웅의 피부, 무기스킨이 추가가 되었고 또 다른 영웅의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한국에서는 스킨을 구매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어떤 영웅의 스킨이 추가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야 스킨 추가

한국에서 여자 한조로 불리고 있는 영웅 마야의 피부,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피부 스킨의 이름은 보라색 의지, 무기 스킨의 이름은 재판 예정이라고 합니다.


2. 알렌 무기 스킨 추가

대중적으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알렌의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무기 스킨의 이름은 밝게 빛나는 별이라고 합니다. 파란색의 색상이 우주를 입혀놓은 것 같은 무기 입니다. 이 스킨은 흥미롭게도 9월 30일 끝나는 시즌 보상으로 기간제가 아닌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스킨이 지급 된다고 하네요. 9일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역시 한국에서 꾸준하고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하신 분이 아니라면 받지 못하는 스킨입니다. 상점에서 구매를 하거나 시즌 보상이 아닌 일반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고나서 받는 머니로 구매가 가능한 스킨이 추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여가 모드가 추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번역기의 힘으로는 알지 못해서 작성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게임 최적화와 버그 수정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