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Xiaomi miband) 개봉기

안녕하세요. 한글2007입니다.


이번 포스팅할 제품은 샤오미 미밴드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미밴드를

제가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넥서스 카페에서 별명님이 하시는 공구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스가 심플하면서 딱 제 스타일입니다.

그런데 상자가 생각보다 크네요.

크기만 봐서는 뭔가 제품의 크기가 크거나 부속품이 엄청 많이 들은것 같은 기분만 들게하는

쓸데없는 큰 크기입니다.

이건 추가로 보내주신 연두색상의 밴드입니다.

샤오미 정품 밴드는 아닌데

정품의 검은색 밴드보다 재질이 훨씬 부드럽네요.

색깔이 약간 건강팔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오.. 이게 그 유명한 미밴드..

평소 사진으로만 보던 그 미밴드가 내 눈앞에 있다니

미밴드가 꽂혀있는 상자를 들어올리니

그 밑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처음에 박스가 컸던 이유가 반 이상을 차지하고있는 미밴드 고정상자 때문이네요. 

그 큰 상자에 밴드와 충전줄과 설명서 이게 끝이라니..

너무 공갈박스가 아닌가!

검은색 밴드에 장착이 되어있는 미밴드 코어입니다.

은색이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잘 긁히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검은색 밴드보다 연두색 밴드에 착용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스마트폰과 미밴드를 연동시켜야 하는데

미밴드 전원을 어떻게 켜는지 몰라서 살짝 당황을 했습니다.

그냥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켜고 미밴드를 옆에 두니까 자동으로 켜지네요 ㅋㅋㅋ

허무하게도..


어플을 통해서 미밴드 알림불빛 색상도 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미밴드를

저도 가지고 있습니다.

가성비 짱인 미밴드 여러분들도 선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