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화전신 枪火战神(영웅사명 英雄使命)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 시작!

게임을 너무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기다렸다기 보다는 다른 게임에 비해서 괜찮았다는 기억에. 게다가 아직 테스트중인 게임이라서 테스트 오픈을 기다린 게임인 예전 게임명 영웅사명이 드디어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를 시작 하였습니다.


절대 창화전신을 너무 해보고 싶어서 기다린건 아니에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창화전신 다운받는 방법과 게임 계정 가입하고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다운받는 방법

예전에 설치하신 영웅사명을 실행 하셔서 패치를 받으셔도 되지만 제가 패치를 받으려 해본 결과 너무 오래 걸려서 중간에 앱 강제종료를 했던 경험으로 새롭게 테스트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 하시거나 TapTap에서 영웅사명 업데이트를 진행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https://www.taptap.com/app/53927 사이트 주소를 클릭 하시면 게임 설치가 가능한 사이트로 이동이 되는데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게임을 설치하는건 불가능 합니다.

안드로이드가 팔짱을 끼고 있는 버튼을 클릭 하시면 TapTap이 설치되어 있으신 분들은 TapTap이 실행 되면서 창화전신(테스트)로 이동이 되고 설치를 하시면 되지만 TapTap이 설치가 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TapTap앱의 apk파일을 다운받게 되어 있습니다. apk파일을 실행 하셔서 TapTap을 설치하시고 포스팅에 작성 되어 있는 주소를 클릭 하시면 설치를 하실 수 있는 TapTap으로 이동되게 됩니다.




게임 접속하는 방법

게임을 설치 하셨으면 접속을 해봐야 겠죠? 예전에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 영웅사명 테스트를 시작 하면서 계정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그때 만드신 계정이 있고 계정을 기억 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그때 만드신 계정으로 접속을 하시면 되고 가입을 하지 않으셨거나 계정이 기억 나지 않아서 새롭게 가입을 하셔야 하는 분들은 잘 보시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게임접속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요. 첫번째 버튼은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하는 버튼입니다. 중국 전화번호가 아니기 때문에 첫번째 버튼으로는 로그인을 하실 수 없습니다. 두번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예전에 계정을 만드셨던 분들은 이곳에서 계정을 입력 하시고 접속을 하시면 되고 새롭게 계정을 만드셔야 하는 분들은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만드실 계정을 입력해 주시고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입력하신 계정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예전 테스트때 했던 기록은 삭제가 되지만 계정은 삭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기억을 하셨다가 나중에 정식 출시가 되고나서 이번에 만드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필 아이디를 만들어 볼까요?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까지 했으니 서버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도 해보고 접속을 해서 프로필 아이디를 생성 해봐야겠죠.

창화전신 테스트 버전에서는 서버가 1개밖에 없네요. 서버가 달라서 친구랑 멀티를 하지 못해 서버를 변경해야 하는 일은 생기지 않으니 다행입니다. 서버가 여러개 있었다면 서버변경 하는 방법을 포스팅 작성할뻔 했어요.

왼쪽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보시면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 하실 수 있는데요. 영웅 이미지도 있고 심볼같은 이미지도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걸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프로필 아이디를 입력하시는 공간 입니다. 예전에는 중국어나 영어만 입력이 가능해서 한글을 입력하면 생성이 안되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특이하게도 한글로 입력을 해도 생성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 하시면 생성이 됩니다. 오른쪽에 파란색 버튼은 프로필 아이디를 랜덤으로 입력해주는 버튼이기 때문에 만들고 싶은 아이디가 없다면 랜덤 버튼을 눌러서 입력을 하시는것도 괜찮겠네요. 그렇지만 중국어로 생성이 된다는점 알아두세요.



게임을 했으면 MVP정도는 되어야..

프로필 아이디까지 만들고 접속을 하게 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이미 알고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어쩔수 없이 튜토리얼을 플레이 해주세요. 튜토리얼까지 마치고 나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플레이하기 쉬웠기 때문에 MVP를 받게 되었네요. 아주 불편하게도 이 화면에서 아래에 보이는 15라는 숫자가 보이시나요? 15초를 기다려야 저 화면이 사라지게 됩니다. 아주 불편해요. 한국사람은 뭐든 빠르게 빠르게 해야 하는데 화면을 닫는 버튼이 없다니.. 여기까지 포스팅을 읽어 보시고 추가로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나 포스팅을 작성해 줬으면 좋겠다 하는 내용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제 능력이 되는 선에서 작성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를 시작한 창화전신 20일까지 재미나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