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오디오 노벨뷰 SD-1000

안녕하세요. 한글2007입니다.


구입한지는 꽤 지났지만.. 포스팅을 작성해 보는 

노벨뷰 미니오디오 입니다.




 

쿠팡을 아이쇼핑 하던 중에

구입하기 전에도 마음에 들었지만 참고 넘긴 그 제품을

7차 앵콜한다는 글을 보고

참지 못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 사진을 올리기 전에

(저는 한참 사용중이라서 스티커같은걸 다 제거해서..)

판매 제품 이미지를 올립니다.



이녀석.. 처음 보았을 그때부터 갖고 싶었다..


이쁘고 귀엽고.. 라디오에 sd카드 슬롯까지

 

 

 



제 책상에 자리잡고 있는 노벨뷰sd-1000 입니다.

위 판매용 제품 이미지와는 다르게 위쪽에 길쭉한 스티커와

스피커쪽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중입니다.


조명을 신경쓰지 않고 찍어서 색상이 좀 다크하게 나온점 양해 바랍니다.


이녀석을 구입하고 나서

바뀐 제 생활이라면


컴퓨터 전원을 넣기 전 라디오를 켜게 되었네요.

그리고 이미지를 보시면 검은색 sd카드가 꽂혀 있는데요 노래를 넣고서 듣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영화나 게임을 할때에는 AUX모드로 변경해서 스피커로 사용을 하고 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스피커는.. 빠이~


음질도 좋고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제품 

노벨뷰 SD-1000 구입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구입하고 사용하기 전에는 배터리가 있는 제품인지 전혀 모르고 구입을 했는데

그래서 충전 잭을 연결하고 사용하고 있다가

컴퓨터를 끄고 전원도 껐는데 나오는 음악소리에

이 제품에 내장 배터리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ㅎㅎ




같이 딸려오는 리모컨은 노벨뷰 위쪽을 향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리모컨 없이도 사용하는데에 전혀 불편함 없는 제품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