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를 이제는 모바일로 즐기자! '테라M' 사전예약 하기

PC게임으로 꽤나 오래전 출시가 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던 테라가 모바일로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중 입니다.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사전예약 기간이 꽤나 길게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테라M이 관심이 있다면 지금 바로 사전예약을 신청해 보세요.


인기를 많이 얻었던 PC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가 되는 게임중에 이름만 따오고 게임은 전혀 다른 게임으로 출시가 되는 게임이 있는데요. 테라M은 어떨까요?



이름만 따라한 모바일 게임이 아니다

테라M 홍보 이미지를 보게 되면 원작 PC 테라를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텍스트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이름만 테라를 따온게 아닌 PC게임 테라를 모바일게임으로 완벽하게 옮겨왔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정말 완벽하게 옮겨왔다고 말할 정도인지 캡쳐 이미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정말 그래픽 엄청나지 않나요? PC게임 테라를 캡쳐한 이미지가 아닌 모바일게임 '테라M'을 캡쳐한 이미지 입니다. 캡쳐한 이미지만 보더라도 PC게임을 캡쳐했는지 모바일게임을 캡쳐했는데 전혀 모를 정도로 테라M이 완벽하게 재현했다 알 수 있습니다.




홍보 영상을 감상해 볼까요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 영상은 많이 나와있지 않습니다. 영화로 치자면 예고편이나 개봉하기 전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같은게 먼저 나와있는것과 같다고 보실 수 있겠네요.

'테라M'의 티저 영상 입니다. 예고편 영상이죠. 게임이 출시가 되기 전에 기대감이 있는 상태에서 티저 영상을 보면서 기대감이 더욱 커지게 되는거죠.

이 영상은 영화배우들의 인터뷰 영상같이 테라M 개발진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사전예약 하러가기

테라M은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사이트 이동하기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테라M 사전예약과 함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도 함께 하시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으실 때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빨간색 1번으로 표시해 놓은 테라M 사전예약 버튼을 클릭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해 사전예약을 등록 하시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버튼을 클릭 하시거나 위 이미지에 빨간색 2번으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구글 플레이로 이동이 되면서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모두 등록 하셔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 모두 받고 테라M을 플레이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