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2 케이스 - 티커버 투명 젤리 케이스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하면서 대리점에서 개통할때 받았던 케이스와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케이스 모두 다이어리 케이스였습니다. 이제는 다이어리 케이스를 벗어나야겠구나 하는 마음에 케이스를 찾아다녔습니다.


찾아 다니면서 괜찮은 케이스를 구매하였는데 그중에 티커버 투명 젤리 케이스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구매한 케이스 사진

티커버 투명 젤리 케이스와 에코스킨 가디언 우드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티커버 투명 젤리 케이스만 구매를 한다면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850원짜리 투명 젤리 케이스를 사겠다고 배송비 2,500원을 쓰기에는 아까워서 에코스킨 가디언 케이스까지 구매를 해버렸네요.

포토샵으로 자동톤을 했더니 형광등을 켜고서 찍었던 행동이 무의미하게 어둡게 저장이 되었습니다. 제품 포장은 850원짜리답게 저렴한 포장입니다. 어차피 포장은 제품을 빼고나면 버리니 아무리 저렴해보여도 상관이 없어요.

포토샵도 사용할줄 모르면서 괜히 자동톤으로 망쳤네요. 어둡지만 투명한 케이스가 꽤나 투명하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투명한 케이스네요.

케이스를 스마트폰에 착용해보니 딱 맞네요. 충전잭을 꽂는곳도 넓게 뚫려 있어서 딱 좋았습니다.

뒷면입니다. 저렴한 케이스이지만 배터리 케이스와 딱 붙지 않게 도트방식으로 제작이 되어 있었습니다.

카메라쪽 구멍도 딱 맞게 뚫려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지만 퀄리티는 저렴한 제품이 아니에요. 앞으로 자주 착용하고 다닐것 같습니다. 티커버 투명 젤리 케이스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