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고마운 무료폰트 빙그레체 다운받기

윈도우나 포토샵에서 기본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 폰트를 사용하다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서 이쁘고 개성있는 폰트를 찾아다니게 되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블로그 타이틀 이미지를 제작할때 이미지에 제목을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기본 폰트를 사용하는것 보다는 이쁜 폰트를 사용해 글씨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찾게된 빙그레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빙그레체는 상업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폰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해볼만한 폰트입니다.



빙그레체 라이센스

사이트에 설명이 되어있는 내용을 보면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판매를 하거나 수정 및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요.



어디까지 사용이 가능한가

정말 세상 고마운 빙그레체는 왠만한 범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테고리를 보시면 CI / BI를 제외한 모든 범위에서 사용이 가능한 폰트입니다. 이쁜 폰트를 찾았는데 사용범위에 제한이 되어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니 세상 고마운 폰트라고 할만합니다.




빙그레체는 2종류!

다운받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면 빙그레체는 종류가 두가지가 있다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폰트의 굵기로 나누어서 보자면 4개의 폰트로가 되구요. 일반 빙그레체와 빙그레체2가 있는데 두개의 폰트 모두 이쁘고 개성이 있습니다. 폰트 다운받으러 가기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폰트를 다운받기 전에 미리 작성을 해보는 공간도 있으니 내가 원하는 글씨를 작성해보고 이쁘게 잘 나오는지 판단을 하셔서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폰트를 다운받으려고 보니 OTF가 있고 TTF가 있는데요. 

어떤걸 다운받아야 하는지 왜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는지 몰랐었는데 스크롤을 내려 아래쪽을 보니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이쁜 빙그레체는 폰트 다운받으러 가기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한동안 빙그레체만 사용할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