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작가의 손글씨로 제작된 "미생체" 고맙고 매력있다!

만화로 시작해서 드라마까지 제작이 되었던 미생을 그린 작가분의 손글씨체가 무료폰트로 제작이 되었었다는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16년도에 배포를 시작했는데 말이죠. 배포가 시작된지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조금 있으면 2년의 되는 무료폰트이지만 저처럼 미생체를 모르고 있었던 분들이 계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많은 폰트중에서도 사용자들이 손글씨체를 가장 많은 범위에서 사용하지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미생체도 손글씨체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와우~!



미생체는 손글씨체!

미생 작가님의 글씨체를 기본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생체 사용범위

무료폰트라고 하더라도 사용범위를 보면 상업적으로 사용을 제한하고 있는 무료폰트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생체는 사용범위라는 말이 필요 없는 완전 자유로운 폰트입니다.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이런 매력적인 폰트를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니.. 미생체를 사용하실 분들은 저작권 걱정없이 어느곳에서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폰트를 변경하거나 돈받고 판매를 하는 고딴 나쁜짓은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생체 다운받기

윤태호 작가의 손글씨 미생체 다운받기를 클릭하시면 미생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 됩니다.

매력있는 손글씨체 "미생체"는 너무나도 좋은 의미로 제작이 된 폰트입니다. 폰트를 다운받는 사이트로 이동 하시면 그냥 폰트만 다운받아 설치하는게 아닌 어떤 이유로 어떤 의미로 제작이 된 폰트인지 작성된 글을 읽어보시고 기분 좋게 다운받아 설치해서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마운 폰트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