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비밀번호를 까먹었다면? 비밀번호 변경하기

가격이 더 저렴해서 해외배송을 하려고 가입했던 알리익스프레스를 오랫만에 로그인 하려고 하니 비밀번호가 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난감한 적이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계정은 기억을 하지만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로그인을 하지 못하는 분이 계시다면 어떻게 비밀번호를 새롭게 변경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국 사이트라면 쉽게 비밀번호를 찾거나 새롭게 변경할 수 있겠지만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사이트가 아니라서 비밀번호를 찾는게 어렵게 느끼고 계시는 분이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오랫만에 알리익스프레스 로그인을 하려는데

해외배송을 자주 이용하지 않다 보니 내가 어떤 비밀번호로 가입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Forgot Password?"를 클릭해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기

Login ID를 입력하는 공간에는 본인이 가입했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validate는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고 오른쪽으로 끝까지 끌어다 놓고 Submit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인증 페이지에서는 위쪽이 이메일 인증이고 아래쪽은 고객센터를 통한 인증입니다. 한국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센터 인증은 힘들겠죠. 중국어를 모르니까요. 이메일 인증에 있는 Verify now를 클릭해 주세요.

Login ID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6자리의 인증번호가 전송이 됩니다. 입력 가능한 시간 제한이 있으니 빠르게 이메일에 인증번호를 확인해 봅시다.

이메일을 확인하니 6자리의 숫자로된 인증번호가 도착해 있습니다. 이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를 통한 인증이 완료가 되었으면 이제 리셋 패스워드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위쪽에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아래쪽에 다시 한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Submit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가 됩니다. 이제 새로운 비밀번호로 알리익스프레스에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