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전군출격 TapTap앱 사전예약 쿠폰 등록하기

절지구생 2개의 게임을 TapTap앱에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이라면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에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쿠폰을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모르거나 내가 사전예약을 했지만 쿠폰을 받은줄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TapTap앱에서 절지구생 2개의 게임에 사전예약을 해놓은 분들이라면 받으신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아마 쿠폰 지급을 받지 못하셨을 겁니다.



사전예약 쿠폰 → 신인 패키지 코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만 지급이 되는 코드이기 때문에 포스팅 제목이나 첫 내용에 사전예약 쿠폰이라고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정확한 쿠폰의 이름은 신인 패키지 코드입니다.

사전예약을 하셨던 분들 이라면 TapTap앱에 접속을 하셔서 절지구생 전군출격 페이지로 이동해 보시면 이미지와 같이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기한은 오픈 테스트를 시작한 2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가리지 않은 이유는 제가 이미 사용을 했기 때문에 가리지 않았습니다. 한번 사용한 쿠폰은 다른 사람이 다시 사용을 하지 못하거든요.




신인 패키지 코드 등록하는 방법

게임 메인화면에 왼쪽 상단을 보시면 CD KEY버튼이 보이는데요. CD KEY가 뭔지 궁금해 하셨던 분들은 이제 궁금증이 해결 되시겠네요. 바로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 인터넷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위에 붉은색으로 표시한곳을 모두 터치를 하는것이 아니고 본인이 보상을 받으실 계정이 QQ,인지 WeChat인지 선택을 하고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 버튼입니다. 왼쪽이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버튼 오른쪽에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버튼 입니다. 저는 QQ계정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첫번째 선택 메뉴에서는 로그인을 하신 채널을 선택 하셔야 합니다.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2번째 (WeChat)를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3번째 (QQ)를 선택해주세요.

두번째 선택 메뉴에서는 사용하고 계시는 기기의 시스템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2번째를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3번째를 선택해 주세요.

세번째 선택 메뉴에서는 사용하고 계시는 서버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요. 2번째 (정식 서비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네번째 선택 메뉴는 첫번째부터 세번째 메뉴까지 선택을 잘 하셨으면 자동으로 본인의 캐릭터 닉네임이 선택이 되는데요. 닉네임이 선택이 되지 않으신 분들은 터치 하셔서 자신의 캐릭터 닉네임을 선택해 주세요. 닉네임이 보이지 않는다면 첫번째 부터 세번째 선택 메뉴중 잘못 선택하신게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섯번째 메뉴에는 TapTap앱에서 받으신 쿠폰 코드를 입력해 주시고 여섯번째 메뉴에는 아래에 보이는 인증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을 하셨다면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위 이미지와 같은 글자가 보인다면 문제 없이 정상적으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제 인터넷 창을 닫고 게임으로 이동해 주세요.



신인 패키지 보상 확인하기

게임 메인화면을 확인해 보니 우편 버튼에 알림이 표시되고 있는걸 보실 수 있게 되는데요. 우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우편 화면에서 왼쪽에 두번째 메뉴인 메일 버튼을 터치해 보시면 신인 패키지 보상이 도착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