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자격전장 신인 패키지 쿠폰 등록하고 보상 받자

어제 절지구생 전군출격 TapTap앱 사전예약 쿠폰 등록하기 포스팅을 작성하고 오늘은 절지구생 2개의 게임중 绝地求生:刺激战场 (절지구생: 자격전장)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에서 제작이 되고 중국에서 오픈 테스트를 진행 중인 게임이지만 한국에서도 워낙에 관심이 많았던 게임이기 때문에 TapTap앱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이 꽤 많이 계신데요. 사전예약을 하긴 했지만 TapTap앱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은 확인을 하지 않아서 본인이 받았는지 조차도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네요.


TapTap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는 쿠폰이 보이지 않으니 TapTap앱을 통해서 쿠폰을 확인 보셔야 합니다.



绝地求生:刺激战场 (절지구생: 자격전장) 신인 패키지 쿠폰 코드 확인하기

사전예약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TapTap앱에서 绝地求生:刺激战场 (절지구생: 자격전장)페이지를 확인해 보시면 쿠폰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군출격 쿠폰 사용 기한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였다면 자격전장 쿠폰 사용 기한은 처음 오픈 테스트를 시작한 2018년 2월 9일 부터 1년 뒤인 2019년 2월 8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네요. 쿠폰 코드를 모자이크 처리를 하지 않은 이유는 이미 제가 사용한 코드이기 때문입니다. 한번 사용된 코드는 다른 사람이 사용을 하지 못합니다.




绝地求生:刺激战场 (절지구생: 자격전장) 신인 패키지 쿠폰 코드 사용하기

게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활동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오른쪽 메뉴에서 CDKey교환 버튼을 터치해 주시고 왼쪽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자격전장은 전군출격과는 다르게 인터넷 브라우저가 실행되고 CD KEY를 입력하는 사이트가 열리는게 아닌 게임에서 웹뷰를 통해 CDKey를 입력하는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cdkey를 입력하시기 전에 선택해야 하는 메뉴가 3가지가 있는데요. 순서대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선택 메뉴는 본인이 로그인한 계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두번째를 선택해 주시고 QQ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세번째를 선택해 주세요.

두번째 선택 메뉴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시스템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두번째를 선택해 주시고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세번째를 선택해 주세요.

세번째 선택 메뉴는 본인의 캐릭터 닉네임을 선택하는 메뉴인데요. 제 기억에는 자동으로 선택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닉네임이 선택되지 않았다면 터치 하셔서 본인의 닉네임을 선택해 주세요. 혹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면 첫번째와 두번재 선택 메뉴중 잘못 선택한것이 없는지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선택 메뉴까지 끝내셨으면 이제 CD KET를 입력해 주셔야 하는데요. TapTap앱에서 받으신 쿠폰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 아래에 인증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는 오른쪽에 보이는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을 하셨다면 제일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런 글자가 보인다면 문제없이 신인 패키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신인 패키지 보상 확인하기

게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우편 버튼을 보니 알림이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시스템 메일에 1로 알림이 표시가 되어 있네요. 왼쪽을 보니 신인 패키지 보상이 잘 도착이 되어 있습니다. 보상을 받아 주세요. 보상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이런 보상도 받지 못하고 게임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혹시 나중에라도 다른 쿠폰이 발급된다면 경험이 없는 다른 사람들은 보상을 어떻게 받는지 모르지만 이미 쿠폰을 등록하고 받아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쉽게 받을 수 있겠죠. 이제 재미난 절지구생 플레이를 하러 가봅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