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자격전장 캐릭터 외관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절지구생 2개의 게임중 자격전장을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처음 생성한 남자나 여자 캐릭터를 변경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쯤 하게 되는데요. 닉네임 변경은 불가능 하지만 캐릭터의 외관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처음 생성한 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성별이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변경이 가능 하다면 참 좋겠지만 아쉽게도 게임 코인이 필요하니 출석 보상과 플레이를 열심이 하셔서 게임 코인을 모으신 다음에 캐릭터 변경을 진행해 주세요.



자격전장(자극전장) 캐릭터 변경하기

게임 메인화면 위쪽에 보시면 중국어로 되어있는 4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3번째에 있는 "창고"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창고 화면이 보여지면 캐릭터 오른쪽에 외관변경 코인 3,000개로 되어있는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외관변경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처음 보여지는 캐릭터는 사용자가 게임을 처음 실행할때 선택하신 외관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되는데요. 캐릭터의 성별도 변경이 가능하고 얼굴이나 헤어, 헤어색상을 선택해 주세요.

성별이나 외관을 현재의 외관과 다르게 선택을 하시면 화면 아래에 버튼 2개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왼쪽 버튼은 현재 외관으로 복구하는 버튼이고 오른쪽의 버튼은 변경할 외관으로 적용을 할 수 있는 확인 버튼 입니다. 다시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외관변경을 하게 되면 게임코인 3,000개가 필요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을 하시고 확인 버튼을 터치하시길 바랍니다. 외관변경을 하고나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시 게임코인 3,000개를 사용해야 하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