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라그나로크M이 출시를 하기 전에 진행된 사전예약을 하거나 출시가 되고나서 쿠폰 앱을 통해서 받으신 사전예약 쿠폰을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모르는 분들께 어떻게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지 작성을 해보려 합니다.


라그나로크M은 특이하게도 보통의 모바일 게임처럼 가지고 있는 쿠폰번호만 입력해서 보상을 받는게 아닌 유저ID라는것을 같이 입력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유저ID를 확인해 보자

게임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본인의 캐릭터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붉은색 네모로 표시한 곳에 본인의 ID가 작성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를 다른곳에 따로 적어놓으시면 사전예약 쿠폰을 입력할때 편하게 입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 등록하기

유저ID를 확인 했으니 이제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해서 보상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화면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터치하면 쿠폰을 입력하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쿠폰 입력하는 페이지에서 아래쪽에 상세정보를 터치해 주세요.

유저ID를 입력하는 공간에는 조금전 확인하고 적어 놓았던 ID를 입력해 주시고 아래쪽에 쿠폰번호는 본인이 사전예약을 해서 문자로 받았거나 쿠폰 앱을 통해서 받은 사전예약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유저ID와 쿠폰번호를 다 입력 하셨다면 아래에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쿠폰번호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인터넷 브라우저는 닫아주셔도 됩니다.



우편 확인하기

인터넷 브라우저를 닫고 게임 화면으로 오게되면 바로 우편이 도착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을 터치해 주세요.

사전예약 보상이 우편으로 잘 도착해 있네요. 우편에서는 최대 14일간 보존이 된다고 하니 보상을 바로 받아두시는게 좋겠습니다. 진짜 14일 넘게 보관하고 계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