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Tap에서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예약을 해보자

PC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유지중인 던전앤파이터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혹시 한국에서 예전에 출시했던 "던전앤파이터: 혼"이 아닐까 생각을 했었지만 네이버에 올라온 인터넷 뉴스를 보니 새로 출시될 예정으로 개발중인것 같습니다.


TapTap에 동록된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아직 많은 정보도 등록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TapTap에서 하는 예약은 한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처럼 사전예약을 하는것이 아닌 테스트버전이나 정식 출시가 되었을때 알림을 받기 위한 예약임을 알아두기실 바랍니다.



TapTap에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이?

며칠만에 TapTap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예약 순위를 확인해 보니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이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혹시 이거 한국에서 출시했던 "던전앤파이터: 혼"아니야? 라는 생각에 네이버에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이것은 "던전앤파이터: 혼"이 아니다!

인터넷 뉴스를 확인해 보니 올해 중국에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을 내놓는다는 뉴스와 "네오플은 2D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가칭)을 개발하고 있다"라는 뉴스가 올라와 있더군요. "던전앤파이터: 혼"이 PC게임과는 다르게 3D로 개발이 되었다면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기존 PC게임과 같은 2D로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PC게임으로 인기가 있던 게임을 최근에는 그래픽을 그대로 모바일로 가져와 출시되고 있는 게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런 게임들이 많은 인기를 유지중이기 때문에 "던전앤파이터모바일"도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TapTap에서 "던전앤파이터모바일" 예약을 해보자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이제 막 TapTap에 등록되고 별다른 정보 없이 홍보 이미지 몇장만 등록이 되어 있는데요

그마저도 등록되어 있는 홍보 이미지는 화질도 떨어져서 추후에 새로운 이미지로 변경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TapTap앱에서 QR코드 검색을 통해 "던전앤파이터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하시거나

TapTap앱을 실행하고 하단에 "랭킹"을 터치해서 랭킹 페이지로 변경되면 상단에 "예약 순위"터치하면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을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모바일" 페이지로 이동되면 "예약"버튼을 터치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TapTap에서 하는 예약은 한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같은 기능이 아니고 테스트버전이나 정식 출시가 되었을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라는것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