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만 남았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예약 해놓기

배틀그라운드와 비슷한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인 포트나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입니다. WINDOWS, MAC, XBOX, PLAYSTATION 4, iOS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게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된 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조금전 이야기한 WINDOWS, MAC, XBOX, PLAYSTATION 4, iOS에서 안드로이드가 빠져있다는게 큰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iOS도 출시를 했는데 아직 안드로이드는 출시를 하지 않았다니..


다운로드가 막혀있어 최근에 자주 들어가지 않았던 TapTap을 오랫만에 들어가보니 예약 게임 목록에 FORTNITE가 등록되어 있는것을 확인하고 바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TapTap에도 FORTNITE가 드디어?

PC로 TapTap사이트를 들어가 예약 순위를 확인해 보니 Fortnite라는 게임이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짝퉁 게임으로 유명한 중국이기 때문에 포트나이트의 이름과 이미지를 완전히 배낀 짝퉁 게임이 등록되어 있는줄 알았지만 등록한 개발사 이름을 보니 Epic Games로 진짜 포트나이트를 개발한 회사의 이름이었습니다.



포트나이트 공식 사이트에도 안드로이드에 대한 언급이

포트나이트라는 게임의 이름은 평소에 알고는 있었지만 PC사양이 낮아 플레이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공식 사이트에 대한 관심도 1도 없었지만 TapTap에 등록되어 있는 포트나이트를 보고 처음으로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포트나이트 사이트에 새소식을 둘러보다가 플스4 크로스 플레이 소식을 들어가 보니 안드로이드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하고 있는것을 확인하였는데요. 몇 달 안에 지원할 예정이라는 내용을 보면 이미 개발은 완료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언급은 www.epicgames.com/fortnite/ko/news/fortnite-cross-platform-play-on-playstation-4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에서 포트나이트 예약하기

국내에서 출시하는 모바일게임은 출시하기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게임이 출시가 되었을때 사전예약 보상이라는걸 지급해 주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포트나이트를 TapTap에서 예약하는 것은 출시가 되었을때 보상을 받기 위해서 하는것이 아닌 출시가 되었다는걸 알려주기 위한 기능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TapTap앱을 실행하고 아래에 랭킹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그 다음에 위쪽 메뉴에서 예약 순위를 터치해 보시면 게임 목록에 나타난 Fortnite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apTap앱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따로 작성하는 중국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 포스팅을 보시고 설치해 주세요.

Fortnite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예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서 그런지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간 기준으로 616,280명이나 예약을 했다고 나와 있네요. 포트나이트가 재미있는 게임인건 맞는가 봅니다.

예약 버튼을 터치하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TapTap앱에 로그인을 해놓으신 분들은 핸드폰 번호가 아닌 아무 숫자나 입력하고 제출 확인을 눌러보면 예약이 되지만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은 분들은 아무 숫자나 짧게 입력하고 제출 확인을 눌렀을때 핸드폰 번호 방식이 아니라는 글자가 보이고 예약이 되지 않더군요. 사실 TapTap은 중국 앱 마켓이기 때문에 중국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알려주는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 경험을 말씀 드리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에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다 하더라도 문자로 알려주거나 하지 않으니 대충 핸드폰 번호 비슷하게 긴 숫자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포트나이트가 출시가 되었을때 TapTap앱에서 알림을 받기 위한 예약을 하는 것이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