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한국서버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을 해놓자

중국에서 처음 출시된 절지구생은 중국에서만 출시가 되었었기 때문에 국가적인 서버의 개념이 없었지만 플레이스토어에 PUBG Mobile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면서 부터  중국에서 출시된 절지구생은 중국서버로,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PUBG Mobile는 글로벌서버로 불러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달이면 이제 새로운 국가적인 서버가 드디어 생기게 되는데요. 바로 5월 출시 예정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입니다. 한국은 언젠가부터 모바일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하는것이 당연스럽게 되버렸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바일게임에 사전예약 보상은 게임을 진행 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해 주고 있지만 배틀그라운드는 아이템의 도움을 받으면서 플레이를 하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사전예약 보상을 받지 못했다고 해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피해를 보거나 하지는 않는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도 사전예약 보상을 받지 않는것 보다는 받는게 좋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어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전예약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공식 사이트 링크 battlegroundsmobile.kr/#main를 클릭 하시면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을 보시면 큼지막한 "사전예약" 버튼이 있는데요. 터치해 주시면 자동으로 스크롤이 되면서 사전예약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사전예약을 하는 화면을 보시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서 등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제가 이미지에 작성한 숫자 순서로 진행을 해주세요. 먼저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폰인지 아이폰인지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SMS정보 수신 동의"를 체크해 주세요. 이 부분을 체크해 주셔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셨으면 이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 하시고 "등록" 버튼을 터치해서 사전예약 등록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끝인줄 알았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사전예약 외에도 추가적인 사전예약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구글플레이 사전예약과 갤럭시 앱스 사전예약 그리고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입니다. 아래에 보상 내용을 확인해 보면 위에 설명한 기본 사전예약 보상은 사전예약 전용 낙하산과 티셔츠를 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는 병사의 상자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하기는 간단하게 버튼을 터치해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작성되어 있는 글을 올리기만 하면 끝나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과 갤럭시 앱스 사전예약은 2개 모두 하셔야 하는게 아닌 2개중 1개만 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편하게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해보았는데요. 

보상 내용을 보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머니인 10,000BP와 병사의 상자를 2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지구생을 플레이 했었던 기억을 떠올려 보면 게임 머니 BP는 캐릭터 성별이나 외형을 변경할때, 코스튬을 뽑을수 있는 상자를 구매할때 사용했던것 같습니다. 병사의 상자는 아마 기간제 코스튬을 뽑을 수 있는 상자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무기한 코스튬도 뽑을 수 있었나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5월 출시 예정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출시되기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꼭 사전예약 등록 하셔서 보상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