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때우기 적당한 모바일게임 Give It Up! 시리즈

TapTap사이트에 새로운 게임이 출시가 되었는지 궁금해서 방문을 했다가 시간때우기 적당한 모바일게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영어 제목Give It Up!을 번역해 보면 "포기하다"라고 나오지만 TapTap에 작성되어 있는 중국 제목 永不言弃을 번역해 보니 "절대 포기하지 마라"라고 하네요. 포기를 하라는건지 하지 말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Give It Up! 시리즈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Give It Up! 시리즈는 3까지 출시가 되어있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서는 1과 2를 설치하실 수 있고 중국 사이트에서 3를 다운받아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Give It Up! 시리즈 1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실 수 있는 Give It Up! 1의 홍보 영상입니다. 게임을 설치하려면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victus.impossiball 링크를 클릭 하시거나 플레이스토어에서 Give It Up을 검색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쉽게 하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게임 메인화면은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몇개의 버튼만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래쪽에 빈공간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전혀 문제될게 없습니다.



Give It Up! 시리즈 2

역시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한 Give It Up! 2의 홍보 영상 입니다. 영상만 봐서는 1보다는 조금 난이도가 올라간것 같은데요. 정말 어려울지는 여러분이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설치 하시려면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victus.giveitup2 링크를 클릭 하시거나 플레이스토어에서 Give It Up을 검색 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을 보면 첫번째 시리즈의 버튼 배치보다 조금 안정감이 느껴지게 변화가 되었습니다. 역시 두번째 시리즈에서도 간단한 몇개의 버튼만 자리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Give It Up! 시리즈 3

아쉽지만 아직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지 못하는 Give It Up! 3의 홍보 영상입니다. 영상만 보더라도 기존 시리즈와는 다르게 3D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제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와 대결을 하실 수 있는데요.

플레이스토어 링크는 있지만 개발자가 게임을 출시등록을 해놓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설치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중국 Give It Up! 3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 보았는데요.

스마트폰에 설치된 V3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한 Give It Up! 3에 악성코드가 있다며 삭제를 하라는 경고가 떴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한 1과 2에서는 악성코드가 없지만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한 3에는 악성코드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게임을 플레이 해보려 실행을 했는데요.

이 화면에서 더이상 넘어가지 않았는데요. 아마 아직 정식으로 출시가 안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Give It Up! 3은 플레이를 해보지 못하고 삭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Give It Up! 3가 나중에 플레이스토어에 게임이 등록이 되었을때 설치를 해서 멀티 기능을 확인해서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다면 Give It Up! 3 친구와 게임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으로 작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아쉽더라도 1이나 2로만 플레이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